맛집/서울경기외

[ 죽전 보정동 맛집 ] 온더고 ( 햄버거 인생 맛집 )

정윤재 2022. 12. 11. 01:47

오늘따라 아이들이 햄버거를 먹자고 아침부터 졸라 댓다.
주말인데도 와이프가 근무하는날이기도 하고...
애들과 와이프와 나가서 먹고 싶었다. 
그래서 생각난 곳이...
이전 회사를 다니면서 저녁에 야근할 때 지겹도록
시켜먹던 햄버거집이 생각 났다. 이전 회사 다닐때 너무 맛있다고
시켜먹어서 식은 햄버거가 아니라 직접 꼭 한번 가서 먹어보겠노라고
하고 5년 넘게 갈 생각을 못했던 곳을 이제 회사를 그만두고
큰맘 먹고 가 보았다. (추억 팔이...)


언제나 그렇듯 보정동 까페 거리는 너무 예쁘다. 여기는 겨울, 저녁이 더 예쁜 것 같다.

용인 죽전 신세계백화점 뒤편 보정동 까페거리 맨 끝에 내가 가려던 온더고라는 햄버거집을 힘들게 발견 했다.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 16:00 ~ 01:00
주말(토,일)  : 14:00 ~ 01:00

연락처
0507-1364-3444

주차 : 2대 가능 (주말 저녁이 아니면 무리 없이 댈수 있을 듯, 차가져오는 사람이 없어서)

까페거리 맨 끝이라 그런지 웨이팅은 없는 것 같다. 때문에 예약도 될 것 같다.
요기요,배달의 민족 등 어플로 주변이면 배달 가능 (내가 전 회사에서 이렇게 배달 시켜 먹었다.)

 

출입문쪽에는 바의 테이블 처럼 까페거리쪽을 바라볼면서 술한잔
할수 있는 자리가 있고 뭔가 사이키도 있고 한게 펍처럼 뭔가 분위기 낼 수 있는 시간도 있나보다.



자리가 몇개 없다고 생각 했는데 와이프가 와서 안쪽에 자리가 있는데 왜 여기 앉아 있냐고 해서
안쪽에 가니 자리가 넓고 좌석도 많았다.


애들과 함께 안쪽 좌석으로 이동 하고 메뉴를 보았다.


예전에 시켜먹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후덜덜한 가격표
칵테일도 있고(내가 좋아하는 종류도 많았는데), 맥주도 있고... 술 한잔 먹고 싶었는데 차를 가져와서...

와이프만 하나 시켰다.

우리는 

1. 더블더블 버거
2. 트리플더블 버거
3. 멜팅더블 버거
4. 프렌치프라이즈
5. 코로나리타(칵테일)
6. 스프라이트 2잔

정도를 시켰다. 아이 2, 어른 2이서 충분한 양이다.

 

더블더블버거 (와퍼보다 크다)

 

트리플더블버거 (튀어나올것 같이 크다)

 

멜팅더블버거 (치즈봐라...말이 필요 없음)

 

칵테일(코로나리타) , 생각보다 내 스타일은 아님


사진으로 표현이 될지 모르겠는데... 상당히 양이 많다. 여자분들이라면 1개를 다 먹기 어려울 것이다.

치즈들이 녹아 내리고 고기도 커서 진짜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내 돈도 녹아내린다.)

내용물이 얼마나 실한가~


먹으면서 생각 했다. 

정말 잘 왔다고. 추억팔이긴 하지만 내가 먹어봤던 햄버거 중에 최고의 맛집에 다시 올 수
있어서 너무 기뻣다. 이전 회사가 나한테 좋은 추억으로 남아 있어서 더 그런것 같다.
앞으로도 기회가 있을 때마다 오겠지만 집에서 머니까 얼마나 올수 있을진 모르겠다.
그렇지만 애들도 먹어보고 너무 맛있다고 했으니, 애들이 졸라대면 또 올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나의 인생 맛집이다. 직접 와보니 뷰 맛집이기도 하다. 인스타 사진 찍어서 올릴 수도 있겠더라.

 

다음번엔 와이프랑 차 없이 둘이 와서 술도 마시고 싶다.

 

장점 : 진짜 엄청난 햄버거 맛 

단점 : 지갑이 녹아 내린다

 

햄버거 먹고 싶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다른 수제 버거랑 많이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