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뚝섬역

[뚝섬역 /서울숲역 카페] 슈퍼말차 성수 (모던한 초록 카페)

정윤재 2023. 3. 13. 23:52

위치 : 서울 성동구 서울숲6길 19
연락처 : 070-4632-3882
영업시간 : 11:00 ~ 21:00
주차 : 주차 안됩니다.
특이사항 : 힙한 성수동 골목 중에 약간 외진 곳에 위치합니다.

 


이 근방은 저녁에 가면 모든 곳이 웨이팅 천국으로 변하는데
약간 외진 곳에 있어서 그런지 웨이팅이 없어서 식사 웨이팅을 걸어 놓고
차한잔 하면서 시간을 보내자는 생각으로 들어왔는데 분위기가 좋네요.

 

입구


입구는 뭔가 깔끔한 현대식 스타일입니다. 
들어가보니 벽면에는 말차 제품들을 팔고 있습니다.

 

파는 말차 제품들


카운터쪽을 보니 로봇으로 브렌딩을 하고 있네요. 균일한 맛을 내기 위해서
일부러 도입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신기한 장면이었습니다.

옆에는 말차 롤케익을 파는데 차를 마시고 저녁식사를 하러 가는 것만 아니였으면 사먹었을텐데 아쉽네요.

로봇팔 블랜딩
케익


메뉴를 보고 어떤걸 시킬까 고민하다가...
와이프는 슈퍼말차라떼, 저는 특이한걸 먹어보고 싶어서 슈퍼말차 아포가토
를 주문 하였습니다.

 

메뉴


다른 카페와 다를바 없이 진동벨로 알려준다고 하네요. 실내가 생각보다 넓어서
불러서 알려주기는 좀 힘들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웨이팅벨


좌석은 좀 특이하게 일자형 좌석, ㄷ자 좌석 등 특이한 배치를 해놨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초록 식물들을 배치해서 자연 친화적이기도 깨끗해 보여서
여자분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실내

 

라떼와 아포가토가 나왔는데 정말 예쁘고 특이했습니다.
말차로 이런걸 만든걸 처음봐서... 저같이 커피를 못먹는 사람한테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라떼를 저렇게 예쁘게 꾸며서 줄줄이야... 저게 된다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라떼와 아포가토
라떼와 아포가토


다음에는 차를 마시는 것도 좋지만 제품을 사서 먹었으면 좋겠습니다.
라떼처럼 저렇게 만들어 먹는건 힘들겠지만 맛은 아포가토가 더 인상적이더라구요.
저건 집에서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깨끗하고 모던하고 예쁜 스타일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만한 카페 입니다.
특히 여성분들끼리 오시면 더 좋아하실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