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뚝섬역

[뚝섬역 /서울숲역 카페] Qua (꾸아) 성수점 (베트남 쌀국수, 반세오, 뷰 맛집)

정윤재 2023. 3. 15. 00:28

위치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6-24 B1층 꾸아
연락처 : 0507-1364-0136
영업시간 : 11:30 ~ 21:30
        15:30 ~ 16:30 브레이크타임
14:30, 20:30 라스트오더 
주차 : 주차 안됩니다. 만약 하시려면 성동구민체육센터에 하셔야 합니다. (10분에 600원)
특이사항 : 엄청난 웨이팅입니다. (전 2시간 기다렸습니다.)

 


요새 가장 핫하다는 성수동을 와이프와 데이트 하러 왔습니다.
이쪽 동네는 처음 와봐서 와이프 직장 선배님이 꼭 가보라고 한 곳을 방문했는데
우와 진짜 듣도 보도 못한 웨이팅이 기다리고 있네요
테이블링으로 예약을 한 후 입구에 와서 웨이팅 번호를 입력 해야 하는 구조인데...
2시간을 넘게 기다린것 같습니다.
특이하게도 여기는 웨이팅 하면서 메뉴를 먼저 선택 해놓고 기다려야 하네요
메뉴는
왕갈비 쌀국수 14000원
반세오 26000원
직화쌀국수 9500원
분짜 16000원
나머지 메뉴는 적을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2명이시라면 쌀국수 하나, 반세오 하나
3~4명이시라면 쌀국수 하나, 반세오 하나, 분짜 하나 면 됩니다.
다른 메뉴는 필요 없을 것 같네요 (쌀국수 양이 매우 많아요)
저는 여기 최고 메뉴인 왕갈비 쌀국수가 매진 되어 직화 쌀국수와 반세오를 시켰습니다.
사실 베트남 쌀국수 한번 먹겠다고 2시간을 기다리는게 말이 되는건가 싶긴 했습니다.
하지만 이왕 온김에 인기 제일 좋은 맛집 먹어보자는 생각에 근처 카페에 가서 기다렸습니다.

 

입구
무슨 정글 들어가는 입구 같습니다.
동굴탐험대1


입구서부터 무슨 동남아 정글에 온 것 같은 느낌의 입구와 통로입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풀이 무성한 지하로 내려가야 합니다.
새나 짐승들이 뭔가 튀어나올 것 같은 느낌입니다. 무슨 동굴 탐험하는 느낌이네요

자리에 앉으니 반세오 먹는 법이 써있네요. 이거 없으면 엄청 헤맬 뻔 했습니다.
자리에 앉는다고 음식이 바로 나오는건 아니고...
한 5~10분 기다려야 나오네요 라스트 오더가 20:30분이라고 했지만 20시면 마감 되는것 같습니다.
(웨이팅 보면 이해가 갑니다.)

반세오 먹는법


주변을 둘러보면 진짜 동남아 음식점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납니다.
기다리다보니 쌀국수가 나왔는데...
양이 기절 초풍하겠네요.
쌀국수만 해도 1.5인분이 넘겠어요. 이게 맞나 싶습니다. 국수가 거의 칼국수 면입니다.
맛도... 제가 먹었던 쌀국수중에 탑 수준입니다. 이것만 해도 아... 잘 왔다 생각했습니다.

 

조명이 완전 동남아
와이프
동남아 식당 같죠?
동남아 느낌의 좌석들
동남아 식당 느낌
쌀국수1
쌀국수인가 칼국수인가. 양이 엄청남


근데... 반세오는...
무슨... 홍콩의 호텔에서 먹었던 애프터눈티세트 느낌이네요.

반세오타워
반세오 타워
반세오 양념과 반찬
가까이서 본 반세오(푸짐함)


상위의 먹는 법을 참고 해서 이렇게 예쁘게 쌈을 싸서 먹어보았습니다.

 

반세오1
반세오2
반세오3


우와~ 진짜 맛있네요
고기가 꼬치에 있는 고기와 그냥 넓적한 고기중에 선택을 해야 하는데...
두개 어떤걸 해도 맛있습니다. 왜 2시간씩 기다려서 먹는지 알겠네요. 여태까지 먹었던 베트남 음식중에
qua 의 반세오가 제일 맛있습니다.
주변을 보니 아이들도 데리고 오는 분들이 있는데... 애들 데리고 어떻게 여기 웨이팅을 할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들어오기만 한다면 저도 애들을 꼭 사주고 싶네요.
진짜 맛있습니다. 양도 너무 많아서 다 못먹고 남기고 왔는데 어쨌든 꾸역꾸역 먹어서 거의 다 먹고 왔습니다.

 

반세오 카운터
카운터 옆 그림(베트남 분위기가 물씬함)



마지막에 나오면서 카운터를 보면 진짜 베트남스럽게 꾸며놓았다 라는 생각도 들고...
다음에 꼭 다시 오고 싶네요. 여긴 진짜 인스타 뷰 맛집이기도 하고 맛도 최상급입니다.
웨이팅 지옥만 아니면 정말 강추 합니다. 무슨 말을 해도 충분하지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