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기역

[제기역 맛집] 용두동 쭈꾸미

by 정윤재 2010. 8. 18.


아는 누나와 밥을 먹기 위해 제기역의 쭈꾸미 집을 들르게 되었다.

진짜 유명한 곳(나정순 할매 쭈꾸미집)은 여기가 아니라고 하나 여기가 서비스도 좋고 붐비지도

않아서 좋다고 한다.

점심 때 가서 그런지 손님도 우리 밖에 없었고 서비스 정말 극강이었다.

일단 전체적으로 요런 식으로 음식이 나온다.

특이한건 카레를 양념으로 찍어먹는 시스템인데...

나는 카레 찍어 먹는 것 보단 그냥 먹는게 맛있더라.

이미 쭈꾸미에 되어 있는 양념 자체가 맛이 있어서

카레는 사족이었던것 같다.


가장 중요한 쭈꾸미 사진은 아래로...


양이 상당히 되었던 것인지 내 식사량이 작았던 것인지

는 모르겠으나 정말 맛있었고... 냉면 사발에 담겨서 쭈꾸미가

나오는데 구우면서 보니 양이 적은것 같지는 않았다.

또한 계란찜을 시켰는데...


저렇게 산으로 쌓여서 나왔다. 계란찜만으로도 상당히 만족이라고 할까...

양이 정말 많아서 결국 남기고 왔던 것 같다.

거기에다 직원분들이 식사하는 시간대여서 이모님이 본인들이 드시던 감자전을

주시고 거기다 사이다도 주시려는걸 사양하고 그냥 왔다.(배가 불러서 어쩔 수가 없었다.)

밥도 볶아 먹었어야 하는데... 배불러서 도저히 먹을 수가 있어야지...

다음에 갈때는 배를 철저하게 비워놓고 갔다와야 할 것 같다.

위치는 아래와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