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선릉역

[선릉역 맛집]이모네 (가정식 백반 종류)

by 정윤재 2010. 7. 11.


오래간만에 포스팅을 해보는데요...

선릉역에서 회사를 다니다 보니...

점심 먹으러 가는 곳을 한번 포스팅 해봅니다.

선릉역... 맛집 많다지만 어디가 어디인지도 모르겠고... 맨날 줄서야 하고...

비싸기만 하고... 짜증 만빵인데...

월척을 하나 건져 올렸습니다.

우선 반찬 사진 부터...


강남에서 반찬 6개나 나오는 백반집 찾기 힘듭니다.

그런데 여기 있네요...

일단 저는 주로 시키는 메뉴가 알밥인데요...


이렇게 나옵니다. 사진이 안예쁘게 나와서 알이 별로 없는 것 같지만...

뒤집어서 비벼보면 수많은 알들의 향연이...

당연히 국같은 것들도 매일 다른 국이 (반찬도 마찬가지입니다. 백반집 답죠...)


이날은 냉국이 나왔네요... 아무래도 여름이다보니...

거기다 가격이 강남가격이 아닙니다...


물론 이집은 주로 하는게 식사보다는 저녁에 횟집 및

술집으로 장사를 하려는것 같지만... 메뉴에 가정식

백반을 5000원에 파는걸 보니(식당 외부에 따로 붙여져

있습니다...) 백반집으로도 나갈 생각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선릉쪽에서 먹을 곳이 없어서 헤매고 있었는데...

기다릴 필요도 없는 곳인데다가... (웬지 허름해보여서

사람들이 안들어오는것 같습니다.)

다른곳과 차이가 상당히 나는 맛이 있기 때문에...

계속 이곳을 찾을 것 같네요...

위치는 선릉역 2번출구에서 쭉 올라오시면...

파랑색 간판으로 부동산이 있습니다. 마당부동산인가 하는...

그 골목으로 쭉 들어오면 우측에 이모네가 있습니다.



'맛집 > 선릉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릉역 맛집] 하동관 (곰탕)  (1) 2009.0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