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혜화역

[ 혜화 ( 대학로 ) 맛집 ] 가온길 빙수

by 정윤재 2013. 6. 8.

대학로에 연극을 보러갔다가 시간이 많이 남고 너무 더워서

 

대학로에 있는 유명한 빙수집을 찾았다.

 

"가온길" 이라는 빙수 집이었는데 내가 여태껏 먹어 본 중에

 

아이스베리를 처음 먹어본 이후 최대 충격이었다.

 

뭔가 얼음도 우유를 얼려서 간것 같은 느낌?

 

딱 보기에도 몸에 좋을 것 같이 생겼다. 아마도 광팬이 될 것 같다.

 

일단 음식 사진을 보자면...

 

 

 

비쥬얼만으로 사람을 압도하는 힘이 있다.

 

그리고 보시다시피 놋그릇으로 되어서 잘 식지 않는다. 숫가락도 물론 놋이다.

 

 

 

가격도 커피숍에서 먹는 것 보단 싼 것 같다. ( 강남역쪽만 다녀서 그런지 ... )

 

 

내가 먹은건 가온 빙수 인데 산딸기 빙수도 같이 먹어보려고 했더니 메뉴가 새로 구성중이래나

 

해서 못 먹었다. 와이프도 만족해 했고 아주 좋았다. 다음에도 또 먹고 싶다.

 

위치는 아래와 같다.

 

 

'맛집 > 혜화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혜화 ( 대학로 ) 맛집 ] 혜화 칼국수  (0) 2013.06.08

댓글